아더에러 컨템포러리 라인 시그니피컨트(Significant)' 2025년 봄, ‘블랙택(Black Tag)' 컬렉션 공개
“블랙 컬러 고유의 매력이 있자나”
패션 크리에이티브 브랜드 ‘아더에러의 컨템포러리 라인 시그니피컨트(Significant)’가 2025년 봄, 새로운 ‘블랙택(Black Tag)’ 컬렉션을 공개한다.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가치를 중시하는 시그니피컨트는 새로운 제품과 기존 제품을 고유한 방식으로 리믹스하며 균형 잡힌 스타일링을 제공한다. 2025년부터는 제품의 무드와 톤에 따라 블랙택, 블루택, 실버택의 3가지 카테고리로 분류되어 출시될 예정.
이번 블랙택 컬렉션은 포멀하고 클래식한 감성을 바탕으로, 세련되면서도 강렬한 인상을 주는 스타일을 제안한다. 고품질 소재와 모노톤 컬러를 기반으로, 슬림핏부터 세미 오버핏까지 다양한 실루엣을 선보이며, 미니멀한 디테일 속에서 정제된 미학을 엿볼 수 있다. 이번 컬렉션에는 2버튼 싱글 브레스티드 재킷, 레귤러 핏 블레이저, 셋업으로 연출 가능한 3가지 스타일의 슬랙스를 포함해 총 10개의 제품이 출시된다.
시그니피컨트 블랙택 컬렉션은 3월 27일(목) 아더에러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발매되며, 3월 28일(금)에는 아더 시그니피컨트 성수 매장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