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가 2024-25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새로운 아이웨어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세계적인 포토그래퍼 머트 알라스(Mert Alas)이 촬영했으며, 헐리우드의 인기 가수이자 배우, 그리고 퍼포머인 마일리 사이러스(Miley Cyrus)가 다시 한 번 브랜드의 얼굴로 등장한다.
이번 캠페인은 마일리 사이러스와 함께 배우 겸 모델인 매튜 노즈카(Matthew Noszka)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느와르 영화에서 영감을 받아 감각적으로 연출된 이번 광고는 두 사람의 강렬한 케미스트리를 우아하면서도 관능적인 이미지로 담아냈으며, 돌체앤가바나 아이웨어 컬렉션만의 독창성과 세련미를 강조한다.
돌체앤가바나 2024-25 가을/겨울 아이웨어 컬렉션은 2024년 10월부터 전 세계적으로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EssilorLuxottica의 지정 안경원 및 리테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