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년에 오픈한 디자이너 Rei Kawakubo가 이끄는 컨셉 스토어 도버 스트리트 마켓이 20주년을 맞이하여, 여러 브랜드와 협업한 캡슐 컬렉션을 공개했다.
오는 12월 12일에 발매 예정인 The North Face와의 협업 아이템을 선보였다. 후드 재킷, 플리스 패치워크 재킷 등 제품군에 포함됐으며, ‘2004’, ’20’과 같은 연도를 기입하여 20주년에 대한 상징성을 보여준다. 이어서 On과의 협업 제품도 같은 날 발매 예정이다. 블랙 & 화이트 컬러 배색이며 러닝화의 기능성이 충실한 디자인이다. 양 사이드에 ‘Dover Street Market’의 로고가 20주년에 대한 축하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지난 12월 9일에 슈프림과 협업하여 티셔츠, 농구공을 출시했다. 티셔츠는 화이트 컬러 베이스에 그래픽이 중앙에 프린팅 되었으며 농구공은 티셔츠 속 그래픽과 유사한 패턴이 입혀졌다. 또한 ‘Supreme’ ‘DSM london 20 Years’ 문구가 포인트 됐다.
지난 11월 29일에는 스톤 아일랜드와 협업을 전개하였는데, 블랙 컬러로 통일되어 미니멀리즘을 강조했다. 11월 21일, 나이키와 함께 특별한 줌 보메로 5를 선보였다. 신발은 통기성이 뛰어난 메시와 고급 가죽 오버레이로 구성되어, 착용감과 내구성을 동시에 충족시켰다. 이 외에도, 챔피언과 포터 등과 협업한 제품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 자세한 내용은 도버 스트릿 마켓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