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PUMA)가 ‘스피드캣(SPEEDCAT)’ 프랜차이즈의 신규 모델 ‘스피드캣 발렛’을 글로벌 앰버서더 로제와 함께 선보인다.
스피드캣 발렛은 로우-프로파일 트렌드를 대표하는 푸마의 스피드캣에 메리제인 형태를 더한 하이브리드 실루엣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번 제품은 발레 슈즈의 우아함과 기능성을 모두 고려해 디자인했다. 스피드캣 발렛은 블랙, 핑크, 실버, 화이트 4가지 컬러웨이로 출시되며, 컬러별 각기 다른 소재가 적용돼 취향에 따라 개성 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푸마는 스피드캣 발렛 출시와 함께 글로벌 앰버서더 로제(ROSÉ)와 캠페인을 선보인다. 캠페인 속 로제는 지난 12월 스피드캣 캠페인에 이어 로드 트립의 새로운 챕터를 시작한다. 스피드캣 발렛과 스피드캣 OG 블루 컬러는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일부 푸마 오프라인 스토어, 무신사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