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 공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트레포일 로고의 새로운 모습과 함께 글로벌 캠페인 ‘하나의 오리지널, 그로부터 시작된 수천 개의 이야기’를 공개했다.

 

오리지널스는 스포츠부터 스케이트, 음악, 패션까지 다양한 분야를 넘나드는 브랜드의 지속성을 기리며, 50여 년간 시대를 초월해 지금의 아디다스를 존재하게끔 한 스포츠 선수부터 문화적 선구자에 대해 경의를 표한다. 이를 위해 스포츠에서 탄생한 오리지널스의 상징적인 실루엣들을 브랜드 필름으로 풀어냈다.

첫 번째 필름은 농구화에서 시작되어 수많은 힙합 뮤지션들의 사랑을 받은 슈퍼스타다. 농구 코트를 벗어나 힙합 문화의 판도를 바꾼 슈퍼스타의 여정을 담았으며, 특히 당시 힙합 문화에 큰 영향력을 미친 런 디엠씨(RUN DMC)가 특별 출연했다.

두 번째 필름은 트레이닝화로 탄생해, 전 세계 문화 선구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지금의 라이프스타일 스니커즈로 자리잡은 가젤에 대해 소개한다. 프로 스케이트 선수들의 만남과 함께 가젤의 상징적인 실루엣을 다루며 상반되는 하이패션과 스케이트 보드 신을 넘나드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마지막 필름은 오늘날의 패션 트렌드를 리딩하고 있는 삼바가 등장한다. 대표적인 축구화로 시작되 오늘날 아이코닉한 실루엣에 대한 새로운 기준점이 되기까지, 여러 문화적 장면들 속에 녹아든 삼바의 모습으로 영상은 마무리된다.

 

세 편의 브랜드 필름 외에도 제니, 정호연, 데이비드 베컴, 지네딘 지단, 제나 오르테가, 런 디엠씨 등 각기 다른 문화 영역에서 활동하며 업적을 남긴 인물들의 포트레이트와 함께 다양한 스토리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캠페인을 기념하기 위해 서울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리지널스와 파트너쉽을 체결한 원 유니버스 페스티벌, 피치스 도원에서 진행되는 아카이브 전시, 대한민국 힙합을 이끈 듀스의 다큐멘터리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글로벌 캠페인 ‘하나의 오리지널, 그로부터 시작된 수천 개의 이야기’의 브랜드 필름과 다양한 콘텐츠는 아디다스 공식 인스타그램유튜브 등 플랫폼에서 확인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