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유니클로, 2025 SS ‘꼼뜨와 데 꼬또니에’ & ‘프린세스 탐탐’ 컬렉션 출시

유니클로가 편안하고 아름다운 디자인의 프랑스 라운지웨어 브랜드 ‘프린세스 탐탐(PRINCESSE tam tam)’과의 5번째 협업 컬렉션 및 1995년 프랑스에서 시작된 캐주얼 브랜드 ‘꼼뜨와 데 꼬또니에(COMPTOIR DES COTONNIERS)’와 협업한 2025 SS 컬렉션을 출시한다.

 

2025 SS ‘유니클로 and 꼼뜨와 데 꼬또니에(UNIQLO and COMPTOIR DES COTONNIERS)’ 컬렉션은 ‘캐주얼 에센셜’을 테마로 시작되었으며 리넨 블렌드 소재와 같은 천연 소재의 편안한 착용감이 돋보이는 심플하고 세련된 아이템을 선보이며 네이비, 테라코타 등 소재와 어우러지는 다크한 색상의 세련된 색감을 특징으로 한다.

 

2025 SS ‘유니클로 and 프린세스 탐탐(UNIQLO and PRINCESSE tam tam)’ 컬렉션은 프랑스 남부 프로방스 지역의 무드를 담아냈다. 꽃과 나뭇잎 패턴, 깅엄 체크 등을 활용하여 산뜻하고 가벼운 느낌과 함께 휴가지에서의 편안함을 표현하고 있으며, 라운지웨어지만 외출 시에도 입을 수 있는 스타일리시한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해당 컬렉션은 오는 3월 7일(금)부터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며, 매장별 판매 제품은 상이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유니클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