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아디다스,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널 믿어(You Got This)’ 공개

아디다스가 부정적인 압박감에서 벗어나, 스포츠가 주는 즐거움의 가치에 집중하는 ‘널 믿어(You Got This)’ 캠페인의 두 번째 챕터를 전개한다. 세계 최고의 축구선수 메시와 벨링엄이 출연하고 데이비드 베컴이 내레이터로 참여한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아디다스의 ‘널 믿어(You Got This)’는 전 세계 동시에 진행되는 브랜드 캠페인으로, 스포츠를 즐기는 모든 이들이 받는 기대감, 평가, 야유 등 나의 퍼포먼스를 제한하고 압박하는 모든 것들을 뒤로하고, 내가 스포츠를 좋아했고, 좋아하는 이유에 집중하며 나 자신을 믿고 나아가면 된다는 용기를 전달한다.

 

캠페인의 주제곡인 퀸(Queen)과 데이비드 보위(David Bowie)의 ‘Under Pressure’가 빠르게 전개되는 일련의 장면들에 더해지며, 이번 영상의 내레이션을 맡은 데이비드 베컴은 선수들이 토너먼트 속 첫 데뷔를 하든, 또 한 번 우승에 도전을 하든, 압박감을 이겨내고 ‘You Got This(널 믿어)’라는 긍정적인 응원에 집중하라는 메시지를 울림 있게 전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