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아디다스, ‘널 믿어(You Got This)’ 새로운 챕터 전개

아디다스가 브랜드 캠페인 ‘널 믿어(You Got This)’의 새로운 챕터를 전개하며, 모두가 스포츠에서 긍정적인 영향력이 될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 영상에는 앤서니 에드워즈, 알리야 보스턴 등 세계 최고의 운동선수들이 가장 가까운 존재가 보내는 응원과 지지를 통해, 스포츠에서 부정적인 압박감을 이겨내고 힘차게 나아가는 그 순간을 조명했다. 전세계가 지켜보는 무대 위 세계 최고의 스포츠 스타이든 뒷마당에서 혼자 공을 갖고 노는 어린 아이든, 이들 모두에겐 ‘나’를 응원하는 누군가가 있다는 메시지를 심도 있게 담아냈다.

 

특히, 제임스 블레이크(James Blake)가 리메이크한 벨벳 언더그라운드(The Velvet Underground)의 “I’m Sticking With You”를 주제곡으로 선정해 가사를 시각적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2025년에 전개하는 ‘널 믿어(You Got This)’ 캠페인은 새로운 글로벌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선수 주변의 모든 사람이 긍정적인 영향을 선사할 수 있는 주체가 되도록 동기부여 할 예정.

 

아디다스는 이번 ‘널 믿어(YOU GOT THIS)’ 브랜드캠페인을 시작으로, 2025년에도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갈 예정이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아디다스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