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 ‘디 오리지널’ 공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가 수 천개의 이야기, 그 시작에 있는 하나의 오리지널을 조명하는 글로벌 캠페인 ‘디 오리지널(The Original)’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스포츠, 스케이트보드, 음악, 패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대를 초월하는 영향력을 지닌 오리지널스의 헤리티지를 기념하는 것을 넘어서 미래 세대에게 영감을 주는 데 집중한다. 오랜 세월 꾸준히 사랑받으며 하나의 아이콘이 된 ‘슈퍼스타’, ‘파이어버드’, ‘삼바’, ‘핸드볼 스페지알’은 자신만의 길을 개척하고 나다움을 지켜내는 진정한 오리지널리티의 가치를 대변한다.

 

농구 코트에서 탄생해 끊임없이 진화하며 스트리트 문화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슈퍼스타’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슈퍼스타 II’ 모델을 선보인다. 아디다스의 유서 깊은 스포츠 헤리티지를 기념하는 ‘파이어버드’는 아디다스의 ‘3-스트라이프’ 하면 결코 빼 놓을 수 없는 상징적인 아이템이다. 전 세계 패션 트렌드를 선도하는 ‘삼바’는 축구 경기장에서 시작해 오늘날 데일리 스타일 아이콘으로 진화했다. 70년대 엘리트 핸드볼화로 탄생한 ‘핸드볼 스페지알’은 오늘날 스트리트 씬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니커즈다.

 

‘디 오리지널’ 캠페인 제품은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 아디다스 브랜드 플래그십 서울 등 주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아디다스는 오는 4월 4일(금) 서울 성수동에 ‘오리지널스 플래그십스토어 성수(adidas Originals Flagship Seongsu)’를 새롭게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