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애플, 신학기 맞이 할인 혜택

애플이 신학기 맞이 교육 할인과 함께 아티스트 참여 무료 교육 세션을 전국 매장에서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신학기를 맞아 대학 생활에 필요한 디지털 기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할인 대상 제품은 맥(Mac)과 아이패드(iPad)로, 구매 시 각각 에어팟(AirPods)과 애플 펜슬(Apple Pencil)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기존 교육 할인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며, 애플케어플러스(AppleCare+) 서비스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애플은 대학 생활 준비를 위한 ‘Today at Apple’ 무료 세션도 3월까지 전국 매장에서 운영한다. 기본 세션으로는 맥(Mac) 노트북 선택 가이드, 효과적인 프레젠테이션 제작법, iPad 드로잉 워크숍 등이 마련됐다.

한편, ‘애플 명동’에서는 뮤지션 수민(SUMIN)과 슬롬(Slom)이 참여하는 음악 협업 세션이 오는 1월 23일 진행된다. 그룹 실리카겔 김한주는 2월 6일에 애플 명동에서 특별 세션을 진행하며 ‘애플 홍대’에서는 대학생 인플루언서 민스윗과 문션이 iPad 활용법을 주제로 한 세션을 2월 26일 개최한다. 모든 세션은 무료로 진행되며, 애플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사전 등록이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