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펜디, 캣츠아이와 함께한 디지털 캠페인 공개

 

펜디(Fendi)가 캣츠아이(KATSEYE)와 함께한 디지털 캠페인 ‘펜디 포 유어셀프(FENDI FOR YOURSELF)’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펜디의 아이코닉한 바게트 백과 피카부 백의 패션 라이벌 관계를 조명했다. 두 백이 지닌 개성과 스타일을 강조하며, 나만의 아이코닉 백을 발견하고 스타일을 자유롭게 표현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번 캠페인은 캣츠아이 외에도 크리에이터 나라 아지자 스미스(Nara Aziza Smith)와 모델 조던 다니엘스(Jordan Daniels)가 함께 참여하여, 펜디의 피카부 백과 바게트 백이 지닌 개성을 각기 다른 매력으로 표현했다. 캠페인 속 제품 모두, 현재 펜디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