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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찌,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뉴진스 하니와 함께한 새로운 구찌 홀스빗 1955 광고 캠페인 공개

구찌가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뉴진스 하니와 함께한 새로운 구찌 홀스빗1955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구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사바토 데 사르노의 큐레이팅 아래, 활기찬 서울을 배경으로 촬영됐으며 하우스의 상징적인 구찌 홀스빗 1955 핸드백과 구찌 홀스빗 1953 로퍼를 담아냈다.

 

이번 캠페인에서 하니는 서울의 상징적인 장소 곳곳을 가로지르며 구찌 홀스빗 1955핸드백의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캠페인에서는 도시의 다양한 장소를 누비는 하니의 모습을 통해 한국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로소 앙코라 색상의 새로운 구찌 홀스빗 1955를 클래식 디자인에서부터 새로운 디자인까지 다채롭게 만나볼 수 있다.

 

하니가 이번 캠페인에서 선보인 구찌 홀스빗 1955 핸드백은 구찌 가옥 및 구찌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를 포함한 선별된 구찌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로소 앙코라’ 색상은 한국에서만 단독으로 판매된다. 일부 제품은 구찌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