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찌(Gucci)가 홀리데이 시즌을 기념하여 ‘구찌 기프트 캠페인’의 최신 챕터 ‘A Night in Florence’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구찌 아이웨어만의 현대적인 미학과 섬세한 디자인을 통해 신선한 관점을 제시하며, 브랜드의 타임리스한 헤리티지를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다양한 작품을 선보인다. 공개된 비주얼은 구찌 하우스의 본거지인 피렌체를 배경으로, 우아한 이브닝 파티 속에서 엄선된 아이웨어 컬렉션이 중심을 이룬다.
특히 주목할 스타일로는 이중 레이어 구조의 아세테이트 스퀘어 선글라스와 템플에 진주 장식과 컷아웃 구찌 로고가 돋보이는 아몬드형 프레임의 림리스 선글라스로, 홀리데이 시즌의 즐거운 분위기와 조화를 이루며 세련된 감각을 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