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마음을 풍요롭게 만드는 피치 컬러 9가지 제품

세계적인 미국의 색채 연구소 ‘팬톤’이 2024년 트렌드를 이끌 ‘올해의 컬러’을 ‘피치 퍼즈(Peach Fuzz, PANTONE 13-1023)’라고 발표한 사실을 알고 있는가? 발표되었는지도 몰랐는데 놀랍게도, 올해의 반이 지났다. 

 

피치 퍼즈는 부드럽고 온화한 복숭아 톤 컬러이며 색상은 포근한 촉감과 따뜻함의 존재로 우리의 감각을 깨우는 복숭아 색조이다. 이러하듯 피치 컬러는 마음, 몸, 영혼을 풍요롭게 만들어 무더운 여름날 기분 좋은 아늑함을 선물한다. 2024년을 대표하는 컬러인 포근한 제철 맞이, 피치 컬러 제품 9가지를 소개한다. 6개월밖에 남지 않은 남은 하반기는 올해의 컬러를 활용해 일상에 녹여보자!

 

1.YIEYIE 

컴팩트 한 사이즈의 이에이에 Sierra bag Peach. 자연스러운 스트링 주름으로 여름 시즌 룩의 시원함을 더해주는 체인백이다. 가벼운 무게감과 메탈 체인으로 쿨 한 무드를 연출 가능하다. 은은한 피치 컬러가 몽롱한 느낌을 자아낸다. 스타일에 따라 걸리쉬, 페미닌 등 다채로운 매력에 긍정적 에너지를 보태 줄 수 있는 소장가치가 무척 높은 백이다.

 

  • SIERRA BAG PEACH ₩98,000

 

2. CRANK 

옆 라인 프릴 스트링 디테일이 있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크랭크의 Crank Shirring Balloon 스커트. 34.5cm길이의 미니 스커트로 귀여움을 한 층 더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다. 벌룬 디자인이어서 장마철에 롱 레인부츠와 함께 입어도 패셔너블 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복숭아처럼 환한 분위기를 마음껏 보여 줄 수도 있는 매력적인 아이템이다.

 

  • SHIRRING BALLOON SKIRT PEACH ₩108,000

 

3. OPEN YY 

패딩 처리한 쉽 스킨 소재의 오픈와이와이의 PADDED BUCKLE BALLET FLATS. 발레 플랫 슈즈 디자인이며 라운드 스퀘어 토에 리본 디테일이 어떠한 스타일링에도 매치하기 좋다. 굽높이가 3cm로 편안한 착용감이면서도, 평범하지 않은 피치 컬러이어서 나만 가지고 싶은 특별한 유니크함을 원한다면 추천한다.

 

  • PADDED BUCKLE BALLET FLATS, PEACH ₩309,000

 

4. YUN 

독일 베를린에서 2015년에 시작한 한국 아이웨어 브랜드 YUN의 ASTER PEACH QUARTZ. 특별한 자체 개발 헤링본 패브릭 패턴이 들어간 템플 디자인이다. 원형 쉐이프이며 피치 컬러가 돋보이는 디자인이다. 25g의 가벼운 뿔테로 뜨거운 햇살 아래 포인트를 주기 적합한 아이웨어.

 

  • ASTER PEACH QUARTZ ₩210,000

 

5. OURSAALTY

탄탄한 16수 싱글소재로 제작된 아우어솔티 It’s Saalty Overfit 티셔츠. 세탁시 수축율이 적으며 오버핏으로 44-88사이즈까지 착용 가능하다. 총기장은 79cm이기에 원피스처럼 입어도 키치하고 청순한 매력을 살릴 수 있다. 어디에나 매치하기 좋은 피치 컬러에 심플한 디자인이기 때문에 진주 목걸이, 링 귀걸이, 선글라스 등 다양한 액세서리로 다채롭게 꾸미기 좋은 베이직한 아이템이다. 

 

  • It’s Saalty Overfit T-shirt, Peach 64,000

6. XEXYMIX 

운동을 할 때도 상큼한 피치 컬러와 함께하면 더욱더 활기찬 시간이 되지 않을까? 젝시믹스 소프트 홀터 요가탑 그레이쉬피치는 남다른 편안함을 선사하며 우아한 홀터넥 디자인으로 호흡과 움직임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브라 패드 내장으로 별도로 이너웨어를 챙길 필요가 없다는 것이 특징! 아울러 스모크 밴딩 하렘팬츠는 레그 라인 양 사이드의 트임 디테일이 활동성을 높여주고 원활한 공기 순환으로 굉장히 시원하며 밑단에 신축성 좋은 밴드를 내장하여 흘러내림 없이 안정적이다.

 

  • 소프트 홀터 요가탑 그레이쉬피치 ₩44,000
  • 스모크 밴딩 하렘팬츠 그레이쉬피치 ₩69,000

 

7. DIOR 

디올의 루즈 디올 포에버 스틱은 혁신적인 포뮬러로 옷에 묻어나지 않으며 입술 라인 주변으로 뭉치거나 번지지 않는 매트 피니쉬를 유지한다. 아침부터 저녁까지 선명한 컬러가 유지되는 묻어나지 않는 립스틱이고 특히, 코랄 피치 컬러는 블랙핑크 지수의 픽으로 입소문을 탔다. 한국인의 피부 톤에 알맞은 색상이기 때문에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으며 한 번의 발색만으로도 화사한 생기를 불러 일으킨다.

 

  • 루즈 디올 포에버 스틱 코랄 피치 ₩57,000

 

8. KAKAOFRIENDS

두 뺨이 발그레한 카카오프렌즈 볼 발그레 칫솔 살균기 리틀어피치. 칫솔을 넣고 닫아주면 볼 위로 UV 살균 램프가 귀엽게 올라온다. C타입 충전기로 회사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욕실에 스티커로 붙이거나 동봉된 철판을 부착하면 칫솔 살균기이지만 인테리어 용품으로 변모한다. 집들이 선물로 적합하며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기분 좋아하지는 깜찍한 아이템!

 

  • 볼 발그레 칫솔살균기 리틀어피치 ₩25,000

 

9. THE GRANN 

더 그란 페이스타월은 면 100%이며 리츠 칼튼 포시즌스 만다리 오리엔탈 호텔의 타월을 만드는 독일의 유명 제조사와 협업하여 꼼꼼하게 제작한 타월이다. 도톰한 파일로 흡수력이 좋으며, 피치 컬러의 페이스 타월로 얼굴의 물기를 닦아내는 것만으로도, 어쩌면 나의 얼굴에 과즙미가 활짝 필지도 모른다. 찌뿌둥한 이른 아침, 복숭아 빛깔로 시작해보자!

 

  • 피치 핑크 + 피치 스트라이프 5P ₩110,000

 

[자료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