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소중한 시력을 지켜줄 선글라스 7가지

 

맑은 날, 흐린 날 구분없이 외출 시 선글라스는 착용해야 한다. 피부에 깊게 침투하는 UV-A는 각막은 물론 수정체와 망막까지 침투하기 때문! 자외선은 날씨와 상관없이 항상 지표면에 도달하기 때문에 자외선 차단을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코디에 포인트 주기도 좋으면서 나의 소중한 시력까지 보호해줄 수 있는 소장 가치 높은 선글라스 7가지를 소개한다.

 

JW ANDERSON

JW ANDERSON의 JWA02-직사각 프레임 선글라스. 미디엄 사이즈의 반투명 프레임이며 직사각형 스타일 렌즈이다. 톨토이즈쉘 하바나 프레임에 비슷한 톤의 브라운 렌즈로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유니섹스 제품이며 실버 톤 로고 디테일 마감이 되어있다. 또한 독일에서 제작된 렌즈로 100% UV 보호가 가능하다. 직사각 프레임이기 때문에 둥근 얼굴형과 대비되어 적합하지만, 광대가 발달한 둥근 얼굴형이라면 피하는 것이 좋다.

 

  • JWA02-직사각 프레임 선글라스 ₩495,000

 

GENTLE MONSTER

명불허전 젠틀 몬스터! 커프 S01은 볼륨감이 느껴지는 감각적인 라운드 실루엣에 심플한 블랙 컬러를 더해 현대적인 감각을 담아내어 시크한 매력이 살아난다. 직선의 스케치를 담은 템플에 아이코닉한 볼드 심볼 장식과 스크래치 패턴 디테일이 대담한 시도가 엿보인다. 블랙 색상 아세테이트 프레임에 타원형 쉐입으로, 각진 얼굴형이 착용하면 인상을 온화하게 보이는 효과를 주면서 얼굴의 각을 부드럽게 완화한다.

 

  • 커프 S01 ₩370,000

 

Bottega Veneta

보테가 베네타의 메탈 캣 아이 선글라스로 고급스럽고 시니컬한 매력을 보여준다. 골드와 브라운의 조화가 매혹적이며, 특히 메탈 소재가 섹시한 무드까지 더한다. 캣 아이 스타일의 선글라스가 하관을 짧아 보이도록 하며 도도한 분위기를 연출하여 긴 얼굴형의 특유의 성숙한 면모를 조금 더 우아하게 발현시키며, 특히나 긴 얼굴형에게 추천하는 디자인이다.

 

  • 턴 캣 아이 선글라스 ₩660,000

 

CARIN

카린의 IDELL_C1은 프레임의 메탈 선글라스이며 프레임과 템플 모두 퓨엄 티타늄 소재로 된 상품으로 가볍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얼굴에 자연스럽게 매치될 수 있는 컬러 바레이션으로 소프트하고 데일리한 스타일을 제공한다는 장점이 있는 선글라스다. 메탈 컬러는 로즈 골드, 렌즈 컬러는 딥 그린으로 유니크하고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아이템이며 어떠한 얼굴형에도 잘 어울릴 디자인이다.

 

  • IDELL_C1 ₩218,000

 

DOUBLE LOVERS

드라마 ‘유포리아’에서 영감을 받은 더블러버스의 컬렉션, FEZ BLACK. 와이드한 형태에 라운딩 처리된 스퀘어 전면부로 볼륨감 있는 프레임의 선글라스이다. 좌우 사면에 빗각을 주어 사각 프레임의 부담을 줄여 얼굴과의 이질감을 최소화한다. 자외선 차단 블랙 컬러 렌즈이며 담백하고 쿨한 느낌을 선사한다. 한편 더블러버스는 2015년에 시작한 아이웨어 브랜드로 안경으로서 기능성과 더불어 기존에 볼 수 없는 과감한 디자인으로 새로운 스타일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 FEZ BLACK ₩189,000

 

SAGAWA FUJII

자연의 가치를 중요시하는 SAGAWAFUJII (WOODEN EYEWEAR)는 일반적인 아세테이트 소재의 재해석, 재가공을 통하여 WOOD TEXTURE 작업으로 탄생되며 모든 제품의 원목과 나무결 패턴은 모두 다르며, 세상에 하나뿐인 아이웨어이다. 모든 공정은 철저한 수작업만으로 제작하는 사가와 후지이의 고집은 느린 시간에 대한 의미를 일깨워주며 자연과 나무에서 근본과 영감을 얻어 고유한 아이텐티티를 보여주고 있다. 남들과 차별화된 고급스러운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싶다면 추천한다.

 

  • TREBO 101 (brown) ₩248,000

 

PUBLIC BEACON

퍼블릭비컨의 스포티 C2는 세상에 없던 뷰티 고글이다. 뷰티고글은 일상과 레포츠를 이어줄, 퍼블릭비컨이 새롭게 제안하는 패션 고글이다. 콤팩트한 오벌 형 쉐입, 얇은 프레임, 유연한 커브로 착용 시 가볍고 부드러운 일체감을 선사한다. UV400 렌즈로 자외선 차단율 99% 이상이며 도수 렌즈 가공 가능하다. 템플의 ‘스포티 비컨’ 야광 로고는 패션과 스포츠를 조화롭게 담아냈다. 프레임은 Pearl Gray이고 렌즈 컬러는 Gray Beacon으로 남녀노소 상관없이 착용 가능하며 가벼운 티셔츠에 퍼블릭비컨 스포티 C2 선글라스를 걸치기만 해도 꾸안꾸 바이브를 풍길 수 있으며, 특히 러닝과 같은 운동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유용한 아이웨어가 될 것.

 

  • SPORTY C2 ₩225,000

 

[자료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