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스포티파이, 뉴진스 미니 2집 발매 기념 캠페인 진행

스포티파이가 뉴진스 미니 2집 ‘Get Up’을 기념해 ‘버니랜드(Bunnyland)’ 캠페인을 진행한다. 뉴진스와 공동 기획한 이번 캠페인은 팝업부터 마이크로사이트, 뉴진스를 상징하는 토끼 캐릭터 ‘버니니’의 대형 조형물 등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인다.

 

서울 낙원악기상가에서 진행되는 팝업 공간에서 아케이트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레트로 게이밍 룸, 뉴진스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플레이리스트 스테이션, 뉴진스의 새 앨범 컨셉으로 꾸며진 야외 루프탑 ‘버니해변’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곳곳에 마련된 포토존과 스페셜 기프트를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스포티파이는 오는 28일 ‘버니랜드 마이크로사이트’를 런칭한다. 리스너는 본인의 음악 취향을 바탕으로 매칭된 뉴진스 ‘히어로’ 멤버를 확인하고 소셜 미디어에 공유할 수 있으며, 뉴진스 각 멤버가 큐레이션한 플레이리스트도 만나볼 수 있다. 그 외에도 뉴진스의 인터뷰와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다양한 컨텐츠가 유튜브 및 비디오 팟캐스트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버니랜드 팝업은 오는 28일부터 8월 6일까지 서울 낙원악기상가에서 진행되며, 버니니 조형물은 서울 잠실 올림픽공원과 여의도 IFC몰에서 각각 8월 3일과 오는 27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