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파이, 뉴진스 미니 2집 발매 기념 캠페인 진행
![뉴진스 스포티파이1](https://street.co.kr/wp-content/uploads/2023/10/뉴진스-스포티파이1.jpg)
![뉴진스 스포티파이2](https://street.co.kr/wp-content/uploads/2023/10/뉴진스-스포티파이2.jpg)
스포티파이가 뉴진스 미니 2집 ‘Get Up’을 기념해 ‘버니랜드(Bunnyland)’ 캠페인을 진행한다. 뉴진스와 공동 기획한 이번 캠페인은 팝업부터 마이크로사이트, 뉴진스를 상징하는 토끼 캐릭터 ‘버니니’의 대형 조형물 등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인다.
서울 낙원악기상가에서 진행되는 팝업 공간에서 아케이트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레트로 게이밍 룸, 뉴진스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플레이리스트 스테이션, 뉴진스의 새 앨범 컨셉으로 꾸며진 야외 루프탑 ‘버니해변’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곳곳에 마련된 포토존과 스페셜 기프트를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뉴진스 스포티파이3](https://street.co.kr/wp-content/uploads/2023/10/뉴진스-스포티파이3-768x768.jpg)
또한, 스포티파이는 오는 28일 ‘버니랜드 마이크로사이트’를 런칭한다. 리스너는 본인의 음악 취향을 바탕으로 매칭된 뉴진스 ‘히어로’ 멤버를 확인하고 소셜 미디어에 공유할 수 있으며, 뉴진스 각 멤버가 큐레이션한 플레이리스트도 만나볼 수 있다. 그 외에도 뉴진스의 인터뷰와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다양한 컨텐츠가 유튜브 및 비디오 팟캐스트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버니랜드 팝업은 오는 28일부터 8월 6일까지 서울 낙원악기상가에서 진행되며, 버니니 조형물은 서울 잠실 올림픽공원과 여의도 IFC몰에서 각각 8월 3일과 오는 27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