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스타벅스, 딸기 라떼 한정 출시

스타벅스 인기 음료 딸기 라떼가 한정 출시됐다. 스타벅스 딸기 라떼는 흰 우유 위에 딸기 과육으로 가득한 음료로 2019년 첫 출시 이후 봄 스테디셀러 음료로 자리 잡아 누적 판매 530만 잔을 돌파했으며, 올봄에만 200만 잔 이상 판매될 정도로 큰 인기를 얻었다.

 

더불어 스타벅스 딸기 라떼 출시를 기념해 11월 21일부터 28일까지 8일간 스타벅스 딸기 라떼를 구매한 고객에게 12월31일까지 진행하는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의 미션 ‘e스티커’를 즉시 추가로 증정하는 더블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