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가 선사하는 봄의 가벼움
유니클로가 선사하는 봄의 가벼움
#광고 일상에서 계절의 변화를 가장 먼저 느끼게 되는 부분이 있다면 바로 ‘옷의 무게’다. 이번 24SS 시즌 유니클로가 내세운 테마 Lightness는 봄으로 넘어가는 현 시기에 체감할 수 있는 가벼움을 떠오르게 한다. 어디든 더 쉽게, 편하게 넘나들 수 있는 옷의 가벼움을 담은 유니클로 24SS 시즌을 <스트릿 매거진>이 미리 만나보고 왔다.
Lightness in LifeStyle
유니클로의 코어 아이템으로 연출하기 좋은 모던 아메리칸 캐주얼 스타일을 일상 속 공간 중 하나인 승강장에 담아 표현했다. 스포츠 유틸리티 웨어(SUW)와 같이 스포티한 아이템과 유니클로의 클래식한 캐주얼이 만나 어반 하이브리드 스타일을 완성했고, 유연한 실루엣의 젠더리스 아이템은 캐주얼과 스포티를 넘나드는 룩을 보여줬다. 여성용으로는 드레이피 데님 턱 팬츠, 소프트 립 크루넥T, 파라슈트 팬츠가 있으며, 남성 제품 중에서는 면 100% 소재로 제작해 부드럽고 편안한 릴랙스 앵클진이 새롭게 출시된다.
Lightness in Function
승강장을 지나면 지하철이 등장하며, 여름 날씨를 위한 유니클로 기능성 아이템을 선보이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감탄 셋업과 에어리즘, 그리고 UV Protection과 같은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아이템이지만, 스포티한 디자인이 아닌 모던하고 뉴트럴한 스타일로 비즈니스 룩까지 연출할 수 있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남성 제품으로는 방풍 효과에 스타일링까지 더한 윈드 블럭 스탠드 블루종과 에어리즘 코튼 소재로 땀을 흘려도 산뜻한 감촉을 느낄 수 있는 에어리즘 코튼 풀 오픈 폴로 셔츠를 제안했다.
Lightness in Texture
텍스처 공간에는 리넨과 코튼 소재를 담은 정원 공간에는 바캉스 감성의 여름 캐주얼 스타일을 담았다. 특히 아름다운 실루엣과 스퀘어 넥 라인으로 세련된 분위기를 느낄 있는 리넨 블렌드 스퀘어 넥 원피스와 면 혼방으로 부드러우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레이스 블라우스 여성 제품이 돋보인다. 이번 시즌 남성을 위한 프리미엄 리넨 셔츠와 리넨 릴랙스 팬츠는 새로운 컬러를 선보인다.
유니클로 프리미엄 리넨 셔츠에 사용되는 리넨은 유럽의 농공업 연합인 European Flax-Linen & Hemp의 EUROPEAN FLAX™ 기준을 충족하는 아마 섬유로 만들어졌으며, 관개 시설 없이 자연 재배되었다. 식물 전체를 사용해 폐기물을 최소화했을 뿐만 아니라, 비료와 살충제 사용량이 적은 윤작 작물로 만들었다.
24SS Uniqlo U
유니클로 아티스틱 디렉터 크리스토퍼 르메르와 그의 유니클로 파리 R&D 팀이 디자인한 24SS Uniqlo U 컬렉션은 섬세하면서도 차분한 컬러 팔레트와 미래 지향적인 컬러 배합이 돋보인다. 기능성 외에도 모던하고 심플한 스타일로 매력을 더해 편하고 우아한 스타일로 완성했다.
24SS UNIQLO : C
영국 패션 디자이너 클레어 웨이트 켈러와 함께 선보이는 UNIQLO : C 봄 컬렉션은 경쾌하고 편안하며 일상에 활기를 불어넣는 신선한 아이템으로 가득하다. 블러쉬 핑크, 포피 레드, 아쿠아 블루, 아미 그린과 같이 선명한 컬러로 봄의 무드를 담아냈고, 기능적이면서도 아름다운 실루엣이 눈에 띈다.
도시의 생활에서 쉽게 접하는 지하철, 컬러, 소재, 기능 등 모든 측면에서 가벼움이 느껴지는 상품으로 구성한 유니클로 2024 SS 제품은 3월 8일부터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유니클로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