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 밖에 나가면 한 번쯤은 볼 수 있는 어그, 다른 겨울 신발을 원하신다면 꼭 저장해두세요!
1. SUBU
대표적인 패딩 슈즈 브랜드. 도쿄에서 전개한 브랜드이며 카모, 브라운, 블랙 등 다양한 컬러를 패딩 소재로 출시해 발이 추운 사람들에게 적격이다. 에디터도 겨울에 즐겨 신는 신발이라 합리적 가격대로 구매하기 좋은 신발이다.
2. 노스페이스
아웃도어의 대명사인 노스페이스도 패딩 슈즈를 꾸준히 선보이는 중이다. 겨울 시즌마다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꾸준한 인기를 얻는 뮬 제품과 방한 부츠, 구스 다운 부츠로 발이 시려운 분들에게 최고인 신발. 조그마한 노스페이스 로고도 매우 귀여운 포인트가 될 수 있다.
3. 문 부츠
인류가 달에 첫발을 내딛는 순간에 영감을 받아 우주 비행사의 부츠의 쉐잎을 본따 만든 문 부츠. 제니와 뉴진스, 김나영 등 많은 셀럽들이 착용하여 더욱 화제가 되었는데, 양 발의 구분이 없다는 것이 포인트다. 패딩, 퍼 소재 등 다양한 소재와 볼드한 쉐잎으로 겨울에 스타일리쉬함을 뽐내보자.
4. 로아 하이킹
등산화의 에르메스라 불리는 로아 하이킹, 아웃솔이 비브람으로 제작되어 접지력이 우수해 겨울에도 미끄러지지 않는 안전함이 보장되어 있다. 등산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무리 없이 착용 가능한 디자인과 단단한 내구도를 가지고 있어 다방면에 활용이 가능한 것이 장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