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쿠어,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쿠어가 더현대서울,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이어 성수동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 쿠어는 미니멀함을 기반으로 동시대적 감각과 쿠어만의 감성을 더해 실용적이면서도 지속 가능한 스타일을 추구구하는 브랜드로 ‘익숙함에 대한 새로움’을 주제로 한 날 것 그대로의 소재에 현대적인 감각을 접목했다.

총 3층 규모로 구성한 스토어에는 2층의 전시 공간 이태수 작가와 협업한 작품이 진열됐고, 쿠어 컬렉션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쇼핑 공간을 2층/3층에 구분했다. 특히 3층 전면부와 천장의 창을 통해 떨어지는 자연광으로 자연스러운 무드를 연출해 편안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커다란 돌이 공중에 떠 있는 듯한 2층의 설치 작품 ‘돌’은 무겁다는 일반적인 인식에 반하는 이태수 작가의 작품은 우리가 가진 보편적인 시각이 절대적인 것이 아니라는 생각을 일깨운다.

 

쿠어 관계자는 “플래그십 스토어는 간결한 조화를 추구하는 쿠어만의 감성과 취향을 깊이 있게 느낄 수 있는 공간이다. 앞으로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한 오프라인 유통망을 더욱 확장해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하고 브랜드에 대한 다양한 경험과 콘텐츠를 나눌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성수동 연무장길에 위치한 쿠어 플래그십 스토어는 11월 9일 정식 오픈하며,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구매 금액별로 언더웨어와 스톤 디퓨저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선착순 한정 수량)

 

  • 위치: 성동구 연무장길 14-2